호주 시드니 엠마오신학교 상담학 교수이자 한국어학부 학장으로 재직하면서 시드니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으로 맡아 기도운동과 전도운동 그리고 시드니주의회의 반성경적 평등법안 반대운동에 앞장서고 있는 김병근 목사가 E-BOOK 신간 『한번 해 보자』를 펴냈다.
▲ 호주 시드니 엠마오신학교 상담학 교수이자 한국어학부 학장으로 재직하면서 시드니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으로 맡아 기도운동과 전도운동 그리고 시드니주의회의 반성경적 평등법안 반대운동에 앞장서고 있는 김병근 목사가 E-BOOK 신간 『한번 해 보자』를 펴냈다. © 뉴스파워
|
저자의 믿음의 도전과 모험 정신이 그대로 녹아 있는 이 책에 대해 김병근 목사는 “21세기는 정보와 기회의 시대”라며 “우리는 손 끝 하나로도 방대한 지식과 데이터를 접할 수 있는 놀라운 시대에 살고 있다. 그렇다면, 이러한 정보를 전부 걸어두는 것이 아닌, 실제로 활용하여 나만의 성취를 이루어가는 것, 바로 '도전'이 필요한 때”라고 밝혔다.
이어 『한번 해 보자』는 “여러분에게 끊임없이 도전하고,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책”이라며 “이 책은 단순히 어떤 목표를 설정하고 이루는 것이 아니라, 도전 과정에서 얻게 되는 성장과 깨달음을 조명한다.”고 소개했다.
▲ 시드니성시화운동본부는 지난 15일 오후 7시 시드니순복음교회에서 평등법안 저지를 위한 긴급기도회를 열었다. 대표회장 김병근 목사 ©뉴스파워
|
또한 각 장마다 생생한 사례와 실질적인 조언들이 담겨있어, 독자가 '한번 해 보자'라는 마음가짐으로 실제로 행동에 나설 수 있도록 이끌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김 목사는 “널리 퍼진 정보 속에서도 마침내 자신이 직접 활용할 때, 그 힘은 배가된다.”며 “ 처음 하는 도전은 두려움과 걱정도 따르기 마련이다. 하지만 이 책을 읽은 후엔 '한번 해 보자'하는 작은 시도만으로도 예상하지 못한 기적 같은 변화가 나에게도 일어날 수 있음을 깨닫게 된다.”고 밝혔다.
김 목사는 “지금이 바로 그 용기를 낼 시간이다. 당신의 삶에도 마법 같은 기적을 가져올 '한번 해 보자'의 힘을 경험해 보세요.”라며 “도전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내 안의 무한 잠재력을 일깨워 줄 진정한 가이드가 되어줄 것”이라며 필독을 당부했다.
한편 김 목사는 시드니주의회 평등법 통과를 막기 위해 삭발을 단행하면서 시드니주의회 앞에서 반대기도회를 주도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