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선교회(CCC, CRU) 국제 대표 스티브 셀러스가 CCC의 '5대 중점 전략'을 소개했다.
▲ 국제CCC 3대 총재 스티브 셀러스 ©CCC
|
스티브 셀러스 대표는 지난 2일 전 세계 CCC 사역자들에게 보낸 서신에서 “지난 몇 년 동안 CCC의 미래를 바라보며 기도할 때, 주님께서는 우리가 성령님의 능력 안에서 전도-육성-파송하며 교회와 기관들의 전도와 제자화를 도움으로 지상명령 성취를 돕는 일을 지속하기 위해 우리가 주목해야 할 다섯 가지를 보여주셨다.”고 밝혔다.
CCC 5대 중점전략은 ▶ 예수 사랑 이웃 사랑 ▶ 강점에 초점을 맞춤 ▶ 미전도직역 개척 선교 ▶ 지속적인 지도력과 재정 확보 ▶ 민첩하고 효과적인 조직 운영 등이다.
스티브 셀러스 대표는 “제가 감사하는 이유는 각 나라 CCC와 간사님들이 이러한 전략에 헌신하여 큰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라며 예를 들었다.
▲ 대학생선교회(CCC, CRU) 국제 대표 스티브 셀러스가 CCC의 '5대 중점 전략'을 소개했다. © 뉴스파워
|
이어 최근에 34개 나라의 사람들이 참석한 ‘Ignite(점화하다는 뜻) 집회’에 다녀왔다고 소개했다.
스티브 셀러스 대표는 “Ignite는 참가자들이 그들의 나라 운동의 지속적인 유지를 위해 우리 사역을 통해 그들의 L.I.F.E.(Leadership(리더십), Influence(영향력), Finance(재정), Expertise(전문성)를 드리는 승법번식하는 직장 지도자들의 운동”이라며 “Ignite의 독특한 점은 L.I.F.E. 파트너들이 이끌고 인도한다는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가의 팀 리더들과 파트너들은 자신의 나라에서 지상명령을 위해 자신의 L.I.F.E.를 바칠 직장 지도자들을 모집할 방안을 계획”이라며 “집회에서 돌아온 후에 저는 12개 국가가 자신의 나라에서 Ignite 행사를 계획 중이라는 보고를 들었다. 이러한 제휴와 열정을 지켜보는 것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다.”고 밝혔다.
스티브 셀러스 대표는 “저는 매일 자국에서 전도가 필요한 지역을 개척하거나 개척 계획을 세운다는 소식을 간사들을 통해 보고 받고 있다.”며 예를 들었다.
‘아프리카 디지털 전략 네트워크’는 8월에 잠비아에서 모임을 열었다. 그들은 30개 나라의 다양한 사역을 하는 사역자들을 초대했고, 아프리카의 개척 선교를 계획하고 디지털 도구들이 그 일을 어떻게 도울 지에 초점을 맞추어 모임을 진행했다는 것.
그는 “이러한 진취적인 사역을 통해 주님께서 어떤 일을 하실지 기대한다.”고 밝혔다.
특히 “여러 나라의 CCC가 보다 민첩하고 효과적인 조직을 이루기 위해 그들의 운영, HR(휴먼 리소스) 체제와 과정에 대한 감사를 진행해 주신 것을 감사드린다.”며 “감사는 종종 변화를 가져오며, 변화가 어렵다는 것을 저도 잘 알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인 운영에 헌신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중점 전략을 시행하는 데 여러분의 부서가 주의를 기울이며 헌신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전략적 헌신을 실행할 때에 항상 예수님 사랑, 이웃 사랑을 핵심에 두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