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호산나장학회, 한일장신대 장학금 전달
지난 11일 이사장 김동엽 목사 등 임원진 방문 … 재학생 5명에 총 500만원
 
김현성   기사입력  2023/04/12 [09:37]

호산나장학회(이사장 김동엽 목사)에서 한일장신대(총장 채은하) 재학생들에게 장학금 5백만원을 전달했다.

 

지난 11일 오전 한일장신대는 호산나장학회 임원들과 재학생들이 함께 예배를 드렸다. 이 자리에는 호산나장학회 이사장 김동엽 목사(전 총회장), 총무이사 김성기 목사(여수영락교회), 회계이사 김동수 장로(전주현암교회), 김계룡 장로(목포 양동제일교회) 등 임원들이 참석했다.

▲ 호산나장학회, 한일장신대 장학금 전달  © 뉴스파워



이날 예배는 김성기 목사의 인도, 김동수 장로의 기도, 김동엽 목사의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사람’ 제목의 설교와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예배 후 김동엽 이사장은 신앙생활이 투철하고 학업성적이 우수한 김윤하 학생(신학과 4학년) 등 5명에게 장학금 1백만원과 장학증서를 각각 수여했다. 김이사장은 “호산나장학회는 하나님이 찾으시는 일꾼을 키우는 장학회”라며 “학교를 졸업한 후에도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사람이 되어 십자가의 기가 흐르는 사람이라는 믿음으로 승리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총무이사 김성기 목사는 “2016년부터 대학을 찾아 함께 예배드리고 장학금을 전달해왔다”며 “내년에도 많은 학생들에게 지급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채은하 총장은 “우리대학 학생들을 위해 귀한 뜻과 정성을 모아주신 장학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호산나장학회는 호남지역 목사와 장로들이 지역선교 활성화를 위해 결성한 호남신앙동지회에서 창립한 장학회로, 장학기금을 조성하여 매년 한일장신대와 호남신학대 등에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4/12 [09:37]   ⓒ newspower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