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성시화운동본부, 20대 대선 투표참여 캠페인 전개
임원모임 갖고 내년 사업계획 논의...신년하례 및 성시화 기도회, 전도세미나 갖기로
 
김현성   기사입력  2021/11/30 [23:45]

 

 

전남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이명운 목사)30일 하나교회(담임목사 박성일)에서 임원회의를 열어 2022년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 전남성시화운동본부가 하나교회에서 임원모임을 갖고 2022년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좌측부터 이명운 목사, 신철원 목사, 문칠성 목사, 김철영 목사, 박성일 목사     © 뉴스파워

 

 

이날 회의에서는 대표회장 이명운 목사(하당제일교회), 사무총장 박성일 목사(하나교회), 서기 신철원 목사(충현교회), 회계 김웅 장로(CBS서부지사장), 찬양사역위원장 문칠성 목사(도포제일교회),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가 참석했다.

 

김철영 사무총장은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역 전략을 소개하면서 성시화운동은 움직이는 자와 함께 움직인다.”성시화운동의 비전과 철학에 동의하는 목회자와 평신도들이 함께 복음전도와 사회책임을 감당한다.”며 지난 2007년 제17대 대통령선거 때부터 진행해온 투표참여캠페인을 소개했다.

또한 지난해 4월 치러진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 중앙선관위아름다운선거 협업사업에 선정되어 캠페인을 전개해 최우수단체로 선정되었던 것을 소개했다.

 

이에 전남성시화운동본부는 전남의 22개 시군에서 이번 대선에서 투표참여 및 공명선거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했다. 이명운 대표회장은 기독교 유권자들이 투표에 적극 참여하는 일은 무척 중요하다. 또한 교회가 선거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공명선거 지침을 알려주면 좋겠다.”고 했다.

 

박성일 사무총장은 세계성시화운동본부에서 준비한 투표참여 캠페인 자료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겠다.”전남선거관리위원회에 자문을 구해 우리 지역의 특성에 맞는 캠페인 방안도 마련해 보겠다.”

 

전남성시화운동본부는 이와 함께 성시화운동에 참여하는 목회자와 성도들을 대상으로 전도세미나를 갖기로 했다. 박성일 사무총장은 전도를 통해 교회를 500여 명 규모로 부흥을 이룬 하나교회의 전도전략을 소개하기로 했다.

김철영 사무총장은 성시화운동은 교인마다 전도하고, 시민마다 복음을 들려주고, 교회마다 배가부흥하도록 도전해왔다.”이를 위해 나도 한 사람 전도하자고 도전하면서 태신자 작정, 관계전도(솔라리움),개인전도 등 다양한 전도훈련을 전국 시군과 해외에서 실시해 왔다.”고 소개했다.

 

전남성시화운동본부는 2022년 신년하례 및 기도회를 시작으로 시군 성시화운동 사역의 활성화를 위해 전력하기로 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1/30 [23:45]   ⓒ newspower
 
성시화운동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