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 유재희 화가의 그림묵상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재희 화가 그림 묵상] 부활
영원한 생명이 되신 주님, 부활하셨네
 
정준모   기사입력  2021/04/09 [10:34]

 

 

* 작품 제목:---부활

* 작품 크기:---12p (60x42센티)

* 작품 재료:----Acrylic on canvas

* 작품 설명:

 

이는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를 위하여 죽으시고 장사 지낸 바 되었 다가 다시 살아나사 게바에게 보이시고 후에 열두 제자 에게와 그후에 오백 여 형제에게 일시에 보이 셨나니” (고전 15: 3하반-6상반절).

 

예수님의 몸이 반은 명도, 색상, 채도의 단계로 그렸고 반은 먹줄로 입힌 것 은 인성과 신성을 지니고 이 땅에 오신 에수님을 나타낸 것이며 못자욱의 구 멍난 손은 사망을 이기시고 무덤에서 나와 부활하신 에수님의 모습을 표현한 것이다.

 

아랫 부분의 해골같은 많은 사람들은 에스겔 골짜기에 마른 뼈와 같이 영 죽을수밖에 없는 우리들이 예수님으로 인하여 죄로부터 해방을 받고 새 생명을 얻어 부활하여 첫열매가 되신 예수님 따라 우리도 산소망을 가지고 살아가는 모습을 표현한 것이다.

*아래 사진은 2021년대구 성명교회 부활절 강단 장식이다. 지난 15년간 줄 곧 강단 꽃 장식을 섬겨 왔다.


 

 

 


  

*유재희 화가: 홍익대학교 졸(서양화 전공), 영남대학교 교육대학원졸(미술교육전공), 기독교 초대 미술 회원 및 원로작가. 심사위원, 미국, 러시아 등 여러 나라 순회 미술전 및 개인 미술전 여러 회 개최하다. , 성명교회 은퇴 권사이다.

 
정준모 목사 《선교학박사(D.Miss)와 철학박사(Ph. D)》현, 콜로라도 말씀제일교회(Bible First Church) 담임, 국제개혁신학대학교 박사원 교수, 국제 성경통독아카데미 및 뉴라이프 포커스 미션 대표, 콜로라도 타임즈 칼럼니스트, 뉴스파워 미주 총괄 본부장, 전 대구성명교회 22년 담임목회 및 4200평 비전센터 건축 입당, 전 대한예수교 장로회 총회장, CTS 기독교 텔레비전 공동대표이사, GMS(세계선교이사회)총재,GSM(미국 선한목자선교회)전 국제부대표 및 현 고문, 전 교회갱신협의회 대구 경북 대표, 한국 만나(CELL)목회연구원 대표, 총신대학교 개방, 교육 재단이사, 백석대학교, 대신대학교 교수 역임, 대표 저서, ≪칼빈의 교리교육론》,《개혁신학과 WCC 에큐메니즘》, 《장로교 정체성》,《기독교 교육과 교사 영성》 《생명의 해가 길리라》,《21세기 제자는 삶으로 아멘을 말하라》 등 30여 졸저가 있습니다. 자비량 집회 안내:농어촌, 미자립, 선교지 “상처입은 영혼 -치유 회복 부흥집회”를 인도합니다(기사 제보 및 집회 문의 연락처 jmjc815@hanmail.net, 719.248.4647)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09 [10:34]   ⓒ newspower
 

le

ri

연재소개

전체목록

연재이미지
한평우 목사는 1982년 로마한인교회를 부임하여 지금까지 목회하고 있으며, 1993년 유럽목회연구원을 설립하여 선교사와 목회자들의 영적 재충전을 돕고 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