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상을 향해 뜨겁게 찬양하라” K-가스펠 시즌2 21일 첫 방송
진행 맡은 배우 신현준, “참가자들의 아름다운 찬양과 숨겨진 이야기, 큰 은혜 전할 것”
 
김현성   기사입력  2023/10/16 [13:25]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가 주최∙주관하는 글로벌 가스펠 오디션 <K-가스펠> 시즌2(연출 지동호 PD)가 오는 21일 오후 7시 첫 방송한다.

 

<K-가스펠> 시즌2는 지난 6월 참가신청을 시작으로 국내는 물론 미국, 이스라엘 등 전 세계에서 800여개 팀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번 대회 진행을 맡은 배우 신현준 씨는 “국내외 수많은 참가자들의 아름다운 찬양을 통해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참가자들의 찬양에 녹아진 삶의 이야기와 숨겨진 재능들이 시청자들에기 더 큰 은혜로 전해질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 K 가스펠 시즌 2  © 뉴스파워

 

시와그림 김정석 목사, 소리엘 지명현 목사, 지선 전도사, 유은성 전도사, 배우 김선경 집사, 가수 자두 사모, 헤리티지 김효식 전도사, 바리톤 김민성 교수 등이 심사위원으로 함께하며 참가자들에게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를 전했다. 오는 21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방송되는 <K-가스펠> 시즌2는 11월 25일 생방송으로 전해질 최종 결선을 통해 우승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 K 가스펠 시즌 2  © 뉴스파워

 

한편, <K-가스펠> 수상자들은 , <성탄트리 점등식>, <부활절 퍼레이드> 등 각종 방송 출연과 문화행사는 물론 음반 발매 등 다양한 사역을 펼치며 찬양 사역자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0/16 [13:25]   ⓒ newspower
 
CTS기독교TV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