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산성시화운동본부, 사랑의 장학금 전달
서산시 추천 20명과 지역교회 추천 9명에게 1450만원 전달
 
김철영   기사입력  2023/09/10 [14:27]

충남 서산성시화운동본부(대표본부장 백종석 목사, 서산이룸교회)는 서산시내 29명의 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사랑의 장학금’ 1450만원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 충남 서산성시화운동본부(대표본부장 백종석 목사, 서산이룸교회)는 서산시내 29명의 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사랑의 장학금’ 1450만원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 뉴스파워

  

서산성시화운본부는 지난 2일 오전 11시 서산이룸교회에서 전달식을 갖고 시에서 추천한 20명의 학생과 서산 지역교회에서 추천한 9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장학금은 서산성시화운동본부가 지난 520일부터 63일까지 서산시 지역 내 10곳의 카페와 협업하여 다음 세대를 위한 사랑의 카페를 열어 얻은 수익금이다.

▲ 서산성시화운동본부는 지난 5월 20일부터 6월 3일까지 서산시 지역 내 10곳의 카페와 협업하여 ‘다음 세대를 위한 사랑의 카페’를 열어 얻은 수익금으로 29명의 학생에게 14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 뉴스파워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서산성시화운동본부 대표본부장 백종석 목사와 서산기독교연합회 이구일 목사(서산제일감리교회)를 비롯한 목회자와 성도, 이완섭 서산시장과 장학금 수여 학생과 가족이 참석했다.

 

▲ 백종석 목사는 “성시화운동은 전교회가 전복음을 전하여 행복한 시민, 건강한 가정, 깨끗한 도시를 만드는 운동”이라며 “성시화운동에 참여하는 교회들이 사랑의 장학금 마련에 함께 해주셨다.”고 말했다.  © 뉴스파워


백종석 목사는 성시화운동은 전교회가 전복음을 전하여 행복한 시민, 건강한 가정, 깨끗한 도시를 만드는 운동이라며 성시화운동에 참여하는 교회들이 사랑의 장학금 마련에 함께 해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장학금을 받은 29명의 학생들이 하나님께서 주신 꿈과 비전을 갖고 감사한 마음으로 자라서 다른 사람들을 위해 나누고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 서산성시화운본부는 지난 2일 오전 11시 서산이룸교회에서 전달식을 갖고 시에서 추천한 20명의 학생과 서산 지역교회에서 추천한 9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 뉴스파워

 

 

이구일 목사는 학생들에게 큰 꿈을 품고 더욱 학업에 충실하여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의 인재가 될 것당부했다.

 

이완섭 서산시장도 장학금을 받게 된 모든 학생들을 축하하는 한편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협력해 온 서산시성시화운동본부에 감사를 전했다.

▲ 서산성시화운본부는 지난 2일 오전 11시 서산이룸교회에서 전달식을 갖고 시에서 추천한 20명의 학생과 서산 지역교회에서 추천한 9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전달식 후 오찬 모습  © 뉴스파워

 

 

성일종 국회의원은 국회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하고 대신 축전을 통해 장학금을 지급받은 학생들을 격려하는 한편 서산성시화운동본부에 감사를 전했다.

  

서산이룸교회는 전달식 후 오찬을 제공했다.

 

한편 서산성시화운동본부는 2011서산국제성시화대회 개최, 서산시를 위한 조찬기도회 및 거리 청소, 지역사회 소외이웃돕기, 투표참여 및 공명선거 캠페인, 서산시장 후보 정책토론회, 복음전도대회 등 복음과 사랑의 실천 사역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 2011서산국제성시화대회     ©뉴스파워 소병기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9/10 [14:27]   ⓒ newspower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