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드림드림, 소외 계층 위해 뽀글면 전달
뽀글면 40박스 (사)해돋는마을에 전달,,,세계성시화운동본부는 구충제 200명 분 전달
 
김현성   기사입력  2023/02/02 [13:55]

 

()드림드림(이사장 크리스 조, 뮤지컬 배우)와 세계성시화운동본부부(대표회장 김상복 목사, 전용태 장로)2일 오전 1130분 서울 종로 5가 세계성시화운동본에서 소외 이웃을 위한 뽀글면과 구충제 전달식을 가졌다.

▲ (사)드림드림(이사장 크리스 조, 뮤지컬 배우)와 세계성시화운동본부부(대표회장 김상복 목사, 전용태 장로)는 2일 오전 11시30분 서울 종로 5가 세계성시화운동본에서 소외 이웃을 위한 뽀글면과 구충제 전달식을 가졌다.  © 뉴스파워

 

전달식에는 ()드림드림 크리스 조 이사장과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 ()해돋는마을 이사장 장헌일 목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드림드림은 한 박스에 한 팩에 뽀글면 6개 들이 8팩이 든 뽀글면 40박스를 서울역을 중심으로 지난 20여 년 동안 노숙인과 독거노인 사역을 해오고 있는 ()해돋는마을에 전달했다. 또한 세계성시화운동본부는 구충제 200명 분을 전달했다.

 

뮤지컬 울지마 톤즈주인공 이태석 신부역을 비롯해 마리아 마리아등 많은 뮤지컬에 출연해왔으며, 트롯 민지야 사랑해등으로 이름을 떨친 크리스 조 이사장은 지난해 6월 문화체육관광부에 문화 사업을 전개하는 ()드림드림을 설립하고 본격적인 문화 사업을 펴는 한편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조 이사장은 몇 년 전 서울역에서 문화공연을 하면서 우리 사회에는 하루에 라면 한 끼도 제대로 먹지 못하고 살아가는 분들이 계신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뽀글면 100박스를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을 비롯해 여러 기관에 전달하면서 세계성시화운동본부와 함께 기독교계 단체를 통해 소외 이웃을 섬기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 (사)드림드림(이사장 크리스 조, 뮤지컬 배우)와 세계성시화운동본부부(대표회장 김상복 목사, 전용태 장로)는 2일 오전 11시30분 서울 종로 5가 세계성시화운동본에서 소외 이웃을 위한 뽀글면과 구충제 전달식을 가졌다. 우측이 크리스 조 이사장. 왼쪽이 김철영 목사  © 뉴스파워

  

이어 특별히 올 겨울은 유난히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 저희가 전달한 뽀글면이 조금이나마 허기를 달래주었으면 좋겠다.”앞으로 소외 계층을 위한 공연, 저소득층 자녀를 위한 노래교실 등 재능기부를 통해 우리 사회에 희망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해돋는마을 이사장 장헌일 목사는 우리 사회에 아직도 따뜻한 온기가 있음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 조는 전달식 후 종로 5가  '골목집' 식당에서 오찬을 한 후 자영업자들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식당 주인과 사진을 함께 찍고, 친필 서명을 해주기도 했다.

▲ 크리스 조가 종로 5가 '골목집' 식당에서 오찬을 한 후 자영업자들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식당 주인과 사진을 함께 찍고 있다.  © 뉴스파워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2/02 [13:55]   ⓒ newspower
 
성시화운동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