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천성시화운동, 가을 리트릿 갖고 멤버십 강화
경복궁과 청와대 탐방…김기현 전 원내대표 격려 메시지
 
김현성   기사입력  2022/11/22 [11:51]

 

서천군성시화본부 (본부장 정진모 목사)는 지난 21일 멤버십 강화를 위한 가을 리트릿을 가졌다.

▲ 서천군성시화본부 (본부장 정진모 목사)는 지난 21일 멤버십 강화를 위한 가을 리트릿을 가졌다.  © 뉴스파워

 

본부장 정진모 목사, 사무국장 최효장 목사를 비롯한 28명의 목사와 장로들은 이날 우리나라 역사 중심의 현장이었던 경복궁과 청와대를 탐방하며 나라의 소중함을 되새겼다.

 

탐방에 앞서 국민의힘 원내대표를 역임한 김기현 의원(울산 대암교회 장로)과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이 찾아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 서천성시화운동본부 회원들을 격려하는 김기현 전 국민의힘 원내대표(울산 대암교회 장로)  © 뉴스파워

 

바쁜 의정활동에 일부러 시간을 내어 서천성시화운동본부 회원들을 만나 격려한 김기현 의원은 저도 울산성시화운동과 직장선교연합회 창립 멤버로 참여했다.”국가와 국민을 위한 바른 정치를 해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임하고 있다. 특히 한국교회가 걱정하는 차별금지법을 우리 당은 당론으로 반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철영 사무총장도 전국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서천군성시화운동본부가 더욱 힘있게 행복한 시민, 건강한 가정, 깨끗한 도시를 만드는 일에 앞장서 주시기를 응원한다.”고 밝혔다.

▲ 서천성시화운동본부 정진모 본부장(좌)이 김기현 전 국민의힘 원내대표를 소개하고 있다.  © 뉴스파워



 

정진모 본부장은 서천성시화운동본부는 매년 서천군민을 위한 조찬기도회와 연말 소외된 이웃돕기 등의 사역을 진행해 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1215일 오후 7시 서천군민회관에서 이웃돕기를 목적으로 CCM 가수 최인혁 초청 콘서트를 개최한다.”콘서트 수익금과 성시화운동에 참여하는 교회들의 후원 등으로 사회복지시설, 군부대, 경찰서, 장학금, 어려운 교회 돕기에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11/22 [11:51]   ⓒ newspower
 
성시화운동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