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CGNTV 신규 유튜브 콘텐츠 '찐터뷰' 런칭
청년들을 위한 진짜 인터뷰 2월 6일 방송 시작
 
김다은   기사입력  2020/02/02 [00:06]

 

    

 

CGNTV에서 유튜브 ‘SOON’ 채널을 통해 오는 26일 신규 콘텐츠 <찐터뷰>를 런칭한다.

▲ CGNTV에서 유튜브 ‘SOON’ 채널을 통해 오는 2월 6일 신규 콘텐츠 <찐터뷰>를 런칭한다.     © 뉴스파워

 

 

<찐터뷰>는 청년들을 위한 진짜인터뷰 콘텐츠로, 크리스천 멘토들이 자신의 삶을 통해 얻은 경험을 나누며 청년들이 인생의 비전과 방향을 잡아가도록 돕는다. 특히 연애, 결혼, 진로, 신앙 등 청년들의 현실적인 고민을 주제로 해 기독 청년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26일 시작되는 <찐터뷰> 1편에는 청년들을 위한 돌직구 쓴소리로 유명한 김남국 목사가 출연해 연애에 대해 이야기한다. 뒤이어 개그우먼 조혜련과 이성호 목사가 출연하여 솔직하고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청년들의 고민을 나눌 예정이다. 청년들을 위한 진짜 인터뷰 <찐터뷰>26일 목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CGNTV SOON’ 채널을 통해 업로드 된다.

 

한편 ‘CGNTV SOON’ 채널은 복음 외에는 아무것도 담지 않은 (SOON)채널로, 말씀의 핵심만 쏙쏙 담은 ‘3분 메시지’, 다양한 멘토들의 진심 어린 간증과 연예인, 찬양사역자들의 인생 찬양을 담은 컬처클립’, 삶과 신앙의 노하우를 전하는 하우스쿨등 짧지만 깊이 있는 영상으로 감동을 전하는 CGNTV 유튜브 채널이다.

 

- <CGNTV SOON> 유튜브 채널 안내 -

유튜브에서 ‘CGNTV SOON’ 채널 검색 및 구독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2/02 [00:06]   ⓒ newspower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