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CGNTV, 설 특집 프로그램 방송
영화 <오두막> 국내 최초 TV 방영, <표인봉, 윤유선의 하늘빛향기> 가수 유열 출연 외
 
김다은   기사입력  2020/01/17 [14:40]

  

CGNTV가 설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TV에서는 처음으로 방영되는 영화 <오두막>, 80년대 대표 감성 발라드 가수 유열의 간증으로 채워진 <표인봉, 윤유선의 하늘빛향기>, 출연가정이 함께 모여 예배하는 <아무리 바빠도 가정예배> 등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이 설 연휴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 CGNTV가 설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가수 유열의 간증     © 뉴스파워




 

사랑하는 딸을 잃고 슬픔에 빠진 채 살아가는 에게 찾아온 기적을 그린 영화 <오두막>25일 밤 10시와 26일 밤 11시에 방영된다. 26일 오후 540분에 방송되는 <표인봉, 윤유선의 하늘빛향기>에서는 최근 개봉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으로 많은 이들이 근황을 궁금해 하는 가수 유열이 출연해 고난 중에 깨닫게 된 기쁨과 감사를 전한다. 또한 26일 오후 830분에 방송되는 <아무리 바빠도 가정예배>에서는 그 동안 영상으로만 만났던 랜선 가족이 스튜디오에 모여 함께 가정예배를 드린다. 마지막으로, 25일 토요일 오후 830분에 방송되는 <김영우의 스윗사운즈>에는 가야금연주자 이슬기가 출연해 흥겨운 국악 찬양을 들려준다.

▲ 영화 [오두막]     ©뉴스파워

 

이밖에도 20세기 최고의 명작으로 꼽히는 영화 <벤허>와 지난 연말 방송돼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도전을 준 다큐멘터리 <맨인블랙 어느 날 찾아온 당신의 이웃>, 미혼모 사역을 통해 사랑을 실천하는 박대원, 서지형 부부의 이야기 <아가야, 엄마야>가 방송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17 [14:40]   ⓒ newspower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