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TV의 유튜브 콘텐츠 브랜드 ‘KNOCK 미니콤 시리즈’가 지난 23일 열린 ‘2019 서울 웹페스트 영화제’ 최종 시상식에서 <베스트 브랜디드 시리즈>부문을 수상했다. 국내 유일의 국제 웹 콘텐츠 영화제인 ‘2019 서울 웹페스트 영화제’는 올해로 5회째를 맞아 30여 개국 230여 개 작품이 출품되어 세계 최대 규모로 성장했다.
▲ CGNTV의 유튜브 콘텐츠 브랜드 ‘KNOCK 미니콤 시리즈’가 지난 23일 열린 ‘2019 서울 웹페스트 영화제’ 최종 시상식에서 <베스트 브랜디드 시리즈>부문을 수상했다. © 뉴스파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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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NOCK 미니콤 시리즈’는 기독교 콘텐츠로는 유일하게 본상을 수상하면서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연출을 맡은 황지수PD는 소감을 통해 넌크리스천도 함께 볼 수 있는 매력 있는 공감 콘텐츠로 더 많은 시청자를 만나겠다고 밝혔다. 또 “CGNTV의 관심과 지원 덕분에 좋은 작품, 새로운 작품을 만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장르개척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NOCK 미니콤 시리즈’는 <무리수>, <마미웨이> 두 작품으로 구성된 시리즈로 친구와 가족을 전도하기 위해 애쓰는 모습을 담았다.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전도’라는 주제를 1020세대에게 익숙한 언어와 공감 포인트로 해석해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해 11월에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준 ‘KNOCK 미니콤 시리즈’는 KNOCK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KNOCK 미니콤 시리즈’ 시청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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